무제 문서
 
 
   
 
작성일 : 19-02-12 14:39
조재범 부모, "한쪽 말만 듣지 말고 우리 입장도 들어 달라"
 글쓴이 : 로그아웃
조회 : 0  






“제 아들 조재범 코치가 선수들을 지도하면서 과도한 체벌이라는 잘못된 방식을 사용한 것은 백번 천번 잘못되고 비판받아야 합니다. 저 역시 아들을 대신해 상처를 입은 선수들과 부모님께 깊이 사과를 드립니다”며 사죄했다. 그러나 이후 성폭행과 관련한 새로운 고소를 언급하면서 “수천 건의 보도와 수많은 SNS 메시지로 도배돼 조재범 전 코치는 상습폭행범을 넘어 상습성폭행범으로 이미 인민재판, 여론재판이 끝났다”고 했다. 이어 “조재범 전 코치가 잘못된 행동을 했다면 벌 받아야 하지만 잘못한 일이 없다면 하지 않은 일로 부당하게 처벌받은 일 역시 없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제 아들의 행동을 비호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한 조재범 전 코치의 부모는 “심석희 선수의 새로운 주장에 대해 실제로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또한 그러한 일이 형벌을 받을 범죄 행위인지 정확한 판단을 받자는 것이다. 한쪽의 주장만 듣지 마시고 반대편의 입장도 같이 살펴주십시오”라고 했다.


조재범 전 코치의 부모는 또 심석희와 그 선수 가족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면서도 “지난 14년간 함께 한 인연을 모두 부인하고 조재범 전 코치의 폭행 동기가 ‘특정 선수를 밀어주기 위해 심석희 선수의 경기력을 일부러 떨어뜨렸다’는 오해는 이제 제발 거두어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항소심 선고일 며칠을 앞두고 방송에 성폭행 고소 사실을 공개한 심석희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세종에게 “대형로펌의 품격에 맞는 페어플레이를 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5&aid=0001163972




nn